혹시 몰라 구축해 놓은 워드프레스 블로그가 있었는데..이 블로그가 웹문서로 빠지는 바람에 블로그탭에서 검색이 안되서 그냥 포기하고 방치하고 있습니다. 근데..이게..최적화 문서로 나름 포스팅을 작성했더니..그냥 놔둔지 2개월이 넘어가는데 방문자를 줄지 않고..블로그탭에서 아직 검색되는 포스팅으로 사람들이 유입되고 있네요.
블로그탭에만 검색이 되었어도 잘 유지했을 텐데..아쉽기만 합니다. 그냥 삭제하려다가 그래도 애드센스 수입이 하루에 1달러씩은 꼬박꼬박 생겨서...그냥 삭제하기는 아깝고 해서..1주일에 그냥 포스팅 하나씩을 올려 주며 심폐 소생만 시켜주고 있습니다.
하루에 1달러씩만 벌어줘도 호스팅+도메인 가격은 충분히 나오기 때문에 손해보는 장사는 아닌 것 같아 수익이 발생될 때까지는 그냥 놔둘 예정입니다. 솔직히 너무 힘들고 공을 들여 만든 블로그였는데...웹문서로 빠지는 바람에 실의에 잠겼다가 워드프레스를 그냥 놓기는 아깝고 추가 호스팅을 사용하는건..아깝고 해서 망설이던 중 호스팅 케이알을 보니 적은 용량이지만 무료체험 호스팅을 6개월간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고 오늘 바로 신청했습니다.
도메인도 무료로 제공하는 도메인이 있긴 한데...혹시나 잘될 경우 유지하고자 해서 그냥 1년에 1만원 정도를 결제하고 테스트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하나더 만들어 주었네요. 여러 테마를 시험해 볼겸..겸사겸사해서 사용해 보고자 합니다.
혹시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서비스 용량을 아래에서 보면..
하드 200메가, 디비 100메가, 트래빅 200메가네요. 작은 용량이지만 머..유입수가 많으면 그때 유료 호스팅으로 전환해도 되니까요. 아마 6개월 정도는 그냥 사용해도 무리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워드프레스도 직접 설치하려다가..설치해 주는 서비스도 있네요. 제가 직접하기 귀찮고 자동 설치 서비스도 제공하니..머 그냥 선택해 주었습니다. 직접하기 귀찮은 분들은 설정해 주면 알아서 착착 설치되니 이용해 보시길....